예컨대 반드시 의사가 아니라도 의료 발전에 기여하는 길이 훨씬 다양해지고 있다.
화순군민이 아니라도 연령·소득요건 등만 맞으면 전국 어디서나 신청할 수 있다.주정완 논설위원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+女 조기 입학땐 출산율 오른다?‘ㅋㅋㅋㅋ 댓글만 생각난다유료 전문공개검사 탄핵 5:4 기각이지만결코 검찰 승리 아닙니다의문의 12사단 훈련병 사망중대장 해명은 무엇입니까?더 중앙 플러스hello! Parents너 눈을 왜 그렇게 치켜떠?사춘기 엄마의 치명적 실수몰라요! 그래도 재밌었어요‘봄 기질 아이
성인들은 쓰러져가는 가톨릭교회 안에서 등대 같은 존재들이었다.생각이 다른 사람들을 보면 잡아먹을 듯이 으르렁대며 삿대질하고.고학력 해외유학파 경제 사기범들은 서민들의 피 같은 돈을 날로 먹고 튀질 않나.
가톨릭교회 안에서는 존경의 대상을 성인(Saint)이라고 부른다.내 방황의 긴 목록부친 편지에 충격 받았다이문열은 왜 작가가 됐을까DJ가 준 금귤 벗겨먹는 실수YS.
도떼기시장도 이런 도떼기시장이 따로 없을 것이다.
홍성남 가톨릭 영성심리상담소장 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+女 조기 입학땐 출산율 오른다?‘ㅋㅋㅋㅋ 댓글만 생각난다유료 전문공개검사 탄핵 5:4 기각이지만결코 검찰 승리 아닙니다의문의 12사단 훈련병 사망중대장 해명은 무엇입니까?더 중앙 플러스hello! Parents너 눈을 왜 그렇게 치켜떠?사춘기 엄마의 치명적 실수몰라요! 그래도 재밌었어요‘봄 기질 아이.포로수용소에서 그들을 돌보다 병사한 신부이다.
이태석 신부는 의사의 신분으로 돈도 명예도 마다하고 내전 중인 남수단에서 그 사회의 가장 밑바닥인 나환자들과 함께하다가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.[중앙포토] 이런 아수라장 같은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것은 법이 아니라 많은 사람으로부터 존경받는 사람이다.
김밥 옆구리 터지는 소리이다.그러나 가톨릭의 많은 성인은 세상을 등진 사람들이 아니라 세상 속으로 뛰어든 사람들이다.